주영 (주)잘론네츄럴 대표, ‘2019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농해수위원장상 수상

산업 / 민경수 기자 / 2019-12-12 16:32:03
  • 카카오톡 보내기

주영 잘론네츄럴 대표(사진 왼쪽)가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지난 6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시상식에서 주 대표는 환경분야 유기농 부문의 공로로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잘론네츄럴은 화장품과 건강식품 시장의 화장품과 건강식품 시장의 화학제품과 非천연/유기농 제품이 환경과 인류의 건강에 가진 악영향을 바로잡아, 사람들의 건강 증진과 환경보전을 위해 100% 천연유기농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다.

주 대표는 이러한 슬로건을 바탕으로 ‘동의보감’이나 해외의 논문 등 검증된 자료를 기반으로 한 자연 그대로의 원료들을 가지고 적절한 배합과 조합비율를 연구, 영양소가 그대로 보존된 건강한 유기농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한편 2019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대회장 유승희, 더불어민주당)은 교육·문화·환경·체육 등 사회 각 분야에서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고, 지속가능한 사회 구축을 위해 묵묵히 공헌한 숨은 인물들을 발굴해 시상하는 상이다.

대회는 유승희 의원실이 주최하고,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조직위원회, 한국온라인뉴스(발행인 유범진), 사단법인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연맹장 송재형)이 주관,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가 후원했으며, (주)울트라브이와 (주)잘론네츄럴이 협찬했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