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잘론네츄럴, ‘2020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표창 수상
- 사회 / 강사윤 기자 / 2020-08-24 01:10:02
‘2020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시상식이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그랜드스테이션홀에서 열린 가운데 (주)잘론네츄럴이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머니투데이와 더리더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대회장 머니투데이 대표이사 박종면)’은 사회 전 분야에 걸쳐 지속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사회발전 및 정책·경영 등의 실현에 기여한 기업이나 단체·리더를 발굴하고 포상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이날 (주)잘론네츄럴 주영 대표이사(사진 왼쪽)는 ‘친환경경영 부문’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표창 수상자로 선정되어,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에서 ‘건강보건 부문’ 을 수상한데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번 수상은 (주)잘론네츄럴이 자연을 위한 친환경 사업을 진행하는 한편 인류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선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으로,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진취적으로 친환경 제품 개발 및 생산, 유통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발판이 될 전망이다.
(주)잘론네츄럴은 네츄럴 바이오 휴먼케어 전문기업인 빌리브네이처를 운영하며 건강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다루는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대표 브랜드인 온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누적판매량 800만 개 판매 신화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빌리브네이처는 「2020 대한민국환경대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국민의 건강과 환경을 향상하고 건강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브랜드로 평가받았을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부문과 유기농 화장품 부문에서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2관왕을 수상하며 국내 소비자로부터 뛰어난 제품 품질과 안전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주)잘론네츄럴 주영 대표이사는 “올해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안은 것에 큰 기쁨을 느낀다”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자부심을 가질 것이고, 특히 건강과 안전이 중요해진 시대에 맞춰 앞으로도 계속 우리 몸에 유익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건강을 책임질 것을 약속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