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겸 가수 이정용, 새 앨범 EVERYBODY FIGHTING! 국가대표들에게 힘을 주다

문화 / 이문수 기자 / 2020-08-11 01:50:26
  • 카카오톡 보내기

▲  배우겸 가수 이정용

 

배우겸 가수 이정용의 싱글앨범곡 EVERYBODY FIGHTING 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배우겸 가수 이정용의 이곡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현시점과 맞물려 빠른 속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되고 있다.


특히 대한체육회의 홍보대사로써 대한체육회와 함께 1년 연기된 도쿄올림픽으로 의기소침해 있는 국가 대표들에게 힘을 실어 주기 위해 SNS상에서 함께한 '파이팅송챌린지'는 무려 3백 5십만이 검색하고 420개의 챌린지 동영상이 올라와 있다.


배우겸 가수 이정용은 "원래 이 노래는 제가 현재 진행하고 있는 6시 내고향의 코너의 음악으로 쓰려고 만든 곡인데 코로나19로 힘든 현 시기와 맞물려 힘을 얻고 싶어하는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것 같습니다. 국가대표들에게 힘을 주기 위한 '파이팅송 챌린지'는 7일로 끝이났구요. 이후로는 많은 고생을 하신 코로나19 의료진들에게 힘을 드리기 위해 NGO 단체인 스포츠닥터스와 함께 챌린지를 계속 이어갈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배우겸 가수 이정용의 '파이팅송챌린지'는 남진, 혜은이, 김연자, 김국진, 김구라, 박나래, 안영미, 장성규, 슈주의 은혁, 려욱 등 기라성같은 스타급 연예인들이 참여해 연일 화제를 모았다.

 


배우겸 가수 이정용은 "SNS상의 챌린지로 인해 제게 금전적인 이익은 없습니다. 하지만 저의 노래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을 얻으시고 파이팅 넘치신다면 그것보다 더한 보람이 어디있겠어요"라며 환한 웃음을 짓는다.

배우겸 가수 이정용 현재 국민프로그램인 6시 내고향에 고정출연중이며 8월 31일부터는 KBS2의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 구천수 역할로 출연 예정이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