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한진 (주)울트라브이 대표, ‘2018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수상

산업 / 민경수 기자 / 2019-01-02 10:06:27
  • 카카오톡 보내기

권한진 (주)울트라브이 대표가 ‘2018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지난 20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권한진 대표는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국회 외교통일위원장상을 수상했다.

권 대표는 K-뷰티의 신기술 및 고기능성 화장품을 개발, 수출하여 국위선양에 앞장선 점과 각종 미인선발대회 심사 등 문화, 외교, 콘텐츠 사업을 적극적으로 후원해온 공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권 대표는 (주)울트라브이를 설립, 다양한 기술력 확보를 통해 중국 및 동남아 지역은 물론 최근 영국, 프랑스, 스웨덴, 네덜란드, 스페인 및 러시아등의 유럽시장으로의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했고, 대리점 체결을 완료했다.

더불어 ‘K-뷰티’ 전도사로서 매년 160여회에 이르는 국내외 세미나와 학회에 강연자 및 지도자로 참석하고 있으며, ‘뷰티 사절단’이라 불릴 만큼 각국 뷰티 박람회에 초청·참석하며 선진화된 한국의 뷰티 기술을 알리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대회장 이찬열, 국회 교육위원장)은 교육·문화·환경·체육 등 사회 각 분야에서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고, 지속가능한 사회 구축을 위해 묵묵히 공헌한 숨은 인물들을 발굴해 시상하는 상이다.

대회는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조직위원회와 이찬열 의원실, 김선동 의원실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온라인뉴스(발행인 유범진), 사단법인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연맹장 송재형)이 주관,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교육위원회, 외교통일위원회, 국방위원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KNS뉴스통신, 한국안전방송이 후원했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