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교 의원, 중랑구 용마산에서 새해맞이행사 펼쳐
- 국회/정당 / 김정현 기자 / 2020-01-03 13:06:49
![]() |
▲ 서영교 의원이 지역구인 중랑구 주민과 해맞이 산행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서영교의원> |
서영교 의원(더불어민주당, 서울 중랑구 갑)은 밝아오는 2020 경자년새해를 기념하여, 오전7시 서울 해맞이 명소인 용마산 5보루를 찾아 <2020중랑 해맞이 행사>에서 지역주민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이번 새해맞이 행사에는 천여 명이 넘는 지역주민과 더불어, 서 의원을 비롯한 류경기 중랑구청장, 조희종 중랑구의회의장, 이영실 서울시의원, 오화근·나은하·최은주·박열완 중랑구의원 등 지역 인사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서울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중랑구 용마산에서 주민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중랑구를 발전시키기 위해 임기동안 수천억의 예산을 확보해 사업을 추진하였다. 이제 중랑구는 미래서울의 중심지로 도약하고 있다. 그 의미 있는 과정을 우리 주민과 함께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서 서 의원은 류경기 중랑구청장, 조희종 중랑구의회의장과함께 “행복하고 살기좋은 중랑 만세·새롭게 발전하는 중랑 만세·구민과 함께하는 중랑 만세”를 연호하며 중랑구 지역 발전을 기원했다.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은 “서영교 의원 덕분에 중랑구가 확실히 좋아지고 있다”고 환영하며, “앞으로도 서민을 위한 정치인으로서 훌륭한 의정활동을 펴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