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에듀, ‘안심 홈스쿨링 캠페인’으로 학습공백 고민 해결나선다

교육 / 강사윤 기자 / 2020-02-28 15:37:43
  • 카카오톡 보내기
3월 스마트 빨간펜 라이브(live) 특강 진행

▲ 교원에듀는 안심 홈스쿨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전국 어린이집과 각급 학교 개학이 연기되고 학원 수업도 속속 취소되면서 새 학년을 준비하는 부모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 아울러 집에서의 학습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스쿨링 관련 정보를 얻고자 하는 학부모들이 늘었다.


교원그룹(대표 장평순) 전문교육브랜드 교원에듀는 이러한 학부모의 고민과 걱정을 해결하고자 ‘안심 홈스쿨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3월 2일부터 한 달간 교원 스마트 빨간펜 라이브 특강을 긴급 편성해 무료로 제공한다. 총 16회로 구성된 라이브 특강은 각 멘토들이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회원들과 직접 소통하는 ‘LIVE 특강’과 신학기에 필요한 지식을 전달하는 ‘신학기 주제별 특강’으로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에는 LIVE 특강이 진행되고, 화~목요일까지는 학년별 수준에 맞춘 신학기 특강이 진행되는 방식이다.

이달 24일 출시해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스마트 화상랜드’는 교원에듀의 에듀테크 대표 브랜드들의 화상 서비스를 통합 앱 하나로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온라인 서비스다. 스마트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 레드펜 AI 수학, 도요새잉글리시·중국어 학습자들은 스마트 화상랜드를 통해 통합 화상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다. 안심 홈스쿨링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규회원은 온라인 화상수업을 2개월 무료로 교육 공백기간 동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교원 측은 국내 대표 교육기업으로서 코로나19 사태가 하루빨리 진정되길 진심으로 바라며, 아이들 앞으로도 안전한 환경 속에서 지속적으로 학습 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계획이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