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인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1기 비즈니스 데이 성황리 종료

경제일반 / 민경수 기자 / 2019-12-18 16:15:34
  • 카카오톡 보내기
▲ 2019 인천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비즈니스 데이 현장.

인천광역시가 인천 소재 스타트업 지원을 위해 마련한 2019 인천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비즈니스 데이 행사가 17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인천시와 유명 액셀러레이터사 N15파트너스, SID파트너스, 나눔엔젤스가 손을 잡고 운영한 2019 인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지원기업의 사업성을 공유하고, VC 후속 투자유치 기회 확대와 네트워킹을 통한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인천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은 기업의 아이템, 경영 등을 전문 액셀러레이터와 함께 육성 및 스케일업(scale-up)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민관이 협력하여 TIPS 선정을 목표로 기업 발굴 및 육성, 투자 유치를 원스톱으로 지원하기 위해 지자체 중 최초로 인천에서 올해 처음으로 시도됐다.

와디즈, 대성창업투자, 미래에셋벤처투자 등 벤처캐피탈(VC) 투자자 30여명 및 액셀러레이터 관계자, 인천광역시 및 인천테크노파크 등 많은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2019년 인천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기업 18개사 대표들은 그동안 노력을 통해 성장한 모습을 공개했다.

박충묵 인천테크노파크 기업지원본부장은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지원 사업을 같이한 3개 액셀러레이터사 및 VC 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이번에 소개된 기업들 외에도 발전 가능성이 높은 기업들이 인천에 많이 있다.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