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주)잘론네츄럴, 2020 대한민국환경대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환경 / 편집국 / 2020-06-17 17:15:29
  • 카카오톡 보내기

 

빌리브네이처-()잘론네츄럴이 10일 서울 중소기업DMC타워(DMC)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환경대상시상식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2020 대한민국 환경대상은 대한민국 환경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환경부, 교육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해양수산부,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6개 정부 부처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환경분야를 대표하는 상이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환경대상은 환경관련 경영, 정책, 산업, 교육, 문화, 농수산, 보건, 해양, 기술, 연구, 식품, 제품, 에너지 등을 비롯한 각 부문 전 과정에서 친환경을 실천하고 환경적인 노력을 끊임없이 하는 공공, 기업, 단체, 개인 등을 발굴하여 환경친화적인 노력을 격려하고 지속가능한 친환경 사회의 구현과 활동을 장려하며 수여하는 대한민국 환경부문 최고의 영예로운 상이다.

 

 

이규용 위원장(환경부장관)을  비롯한  주최  측  심사위원회의  심사와  2차  현장심사를  거쳤으며인류의 건강과 깨끗한 환경 보전을  위한 친환경 기업으로서의  노력을  높이  평가받고  자연친화  네츄럴  바이오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빌리브네이처-()잘론네츄럴은 환경과 인류를 이롭게 한다는 사명 아래, 제품의 기획부터 제조, 유통 프로세스 전반에 친환경 경영을 펼치고 있는 네츄럴 바이오 화장품, 건강식품, 생활용품 제조 기업이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의 BDIH 인증과 에코서트 인증 등 세계적으로 증명된 유기농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유기농 품질을 유지하고 안정적인 원료 관리를 위해 영농조합법인 발효코리아와 협업하고 있다.

 

 

또한 생산품 중 95%이상 무방부제 제작, 제품 부자재의 폐기처리 최소화 등 지속가능한사회 발전과 환경보전에 힘쓰고 있으며 농가와 협약을 통해 안정적인 원료 수급 및 토양 관리를 진행해 농가를 지원하고 취약계층 지원사업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면서 다방면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다.

 

 

빌리브네이처-()잘론네츄럴 주영 대표이사는 저희는 친환경 경영 프로세스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합니다. 개인 한 사람 한 사람이 정신적, 신체적으로 건강한 삶을 누리도록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의 천연(자연) 원료를 사용합니다화학제품에 의존하지 않는 사람이 늘어날수록 환경은 더욱 건강해질 것입니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더욱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말했다.

 

 

빌리브네이처의 대표브랜드로는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한 온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현재 알려진 기관 중 가장 엄격한 독일 상위 BDIH 유기농 인증을 받은 천연 유기농 화장품 재스(JATH)’, 엄마들이 믿고 사용하는 BDIH인증 획득 순수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 필수 브랜드 네이처벨르’,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위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바디케어 브랜드 에이트타임’, 여성을 위한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디 힐’, 내 삶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습관을 선물하는 헬스케어 브랜드 라이크미’, 남성의 건강과 자신감을 높여주기 위한 남성 전문 브랜드 맨즈솔루션’, 자연을 벗삼아 현대인의 삶에 깨끗한 가치를 두 배로 높이는 안심퓨어케어 생활용품 브랜드 더블브이세븐’, 올바른 제품을 제공하고 그 가치를 전하는 인플루언서 라이프커머스 플랫폼 '윈드랩이 있다.

 

 

한편, 2020 대한민국 환경대상수상자에는 안산시, 창원시, 논산시, 부여군 등의 지자체와 고려대학교 강병화 명예교수, 연세대학교 라돈안전센터, 한국자동차환경협회 등이 이름을 올렸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