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탑프렙, 중고생 대상 ‘제17회 SAT 학력평가대회’ 개최
- 교육 / 강사윤 기자 / 2019-07-04 16:30:04
![]() |
▲제17회 국제 SAT 학력평가대회 |
원스탑프렙은 국제 SAT 학력평가대회는 미국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학생이라면 필수로 거쳐가는 국내 유일 국제 규모의 SAT 경시대회로, 실제 역대 수상자들이 하버드, 프린스턴, 스탠퍼드, 예일, MIT 등의 명문대에 진학하여 미 명문대 진학의 산실로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테스트 프렙(Test Prep) 전문 연구개발 센터 및 미국 등 해외 유명 연구진과의 밀착 교류를 통해 빠르게 업데이트되고 있는 SAT 테스트는 실제 시험과 0.4% 이내의 오차를 보이는 정확도 높은 시험이라며, 올해에도 2019년 최신 경향을 반영한 실제 SAT와 거의 동일한 난이도의 테스트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시험 평가 영역은 ‘읽기와 쓰기, 수학, 에세이(Reading & Writing, Math, SAT Essay)’ 영역으로 최고 득점한 1등부터 5등까지 시상하며, 1등에게는 장학금 200만원과 상장 및 전자기기 상품, 원스탑프렙어학원 수강권 등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최첨단 성적 자동 분석 시스템 ‘원스탑 그레이더(One-Stop Grader)’로 채점·분석한 스코어 리포트가 제공된다.
대회 참가 신청은 7월 17일(수)까지 원스탑프렙 홈페이지와 압구정센터 방문을 통해 할 수 있다.
원스탑프렙 SAT 위원회는 국내외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중·고등학생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 나가는 좋은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