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올 뉴 아반떼’ 티저 이미지 최초 공개
- 산업 / 민경수 기자 / 2020-03-11 16:31:56
![]() |
▲ 현대자동차가 올 뉴 아반떼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
현대자동차는 4월 출시 예정인 준중형 세단 ‘올 뉴 아반떼’의 티저 이미지를 11일 최초 공개했다.
아울러 ‘올 뉴 아반떼’의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도 공개하며 새로 출시될 현대차 베스트셀링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올 뉴 아반떼’는 2015년 6세대 출시 이후 5년 만에 진취적이고 역동적으로 변화한 7세대 모델로 △미래를 담아낸 과감한 디자인 △일상을 혁신하는 최첨단 안전 편의 기술 △효율적이면서도 역동적인 주행 성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현대차는 ‘올 뉴 아반떼’에 신규 플랫폼을 적용해 무게중심이 낮고 안정적인 설계를 구현했고 현대차 디자인 철학 ‘센슈어스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를 바탕으로 대담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한편 현대차는 한국시간 3월 18일 오전 11시에 미국 로스앤젤레스 헐리우드에서 세계 최초로 ‘올 뉴 아반떼’를 공개하는 월드 프리미어 이벤트를 실시하며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도 온라인 생중계를 운영한다.
그리고 4월 초 국내 론칭 이벤트를 통해 시선을 사로잡는 파격적인 디자인의 아반떼를 국내 고객에게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디자인센터장 이상엽 전무는 “7세대 아반떼는 1세대 모델부터 이어져 온 고유의 대담한 캐릭터를 극대화해 디자인됐으며 고정관념과 금기를 깬 파격적인 선과 면의 구성을 통해 신선한 조형미를 완성했다”고 말했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