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O 개발자 콘퍼런스, 11일 서울서 개최

경제일반 / 민경수 기자 / 2019-12-09 16:51:25
  • 카카오톡 보내기
▲ SERO 개발자 콘퍼런스가 11일 개최된다.

슈퍼제로 글로벌 제1회 개발자 콘퍼런스가 12월 11일 12시 30분 슈퍼제로 재단의 지원하에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SERO 퍼블릭체인은 안전한 프라이버시 보호 특성을 지님과 동시에 Super Zero협의를 기반으로 한 전 세계적으로 가장 우수한 기술력을 구축하고 있는 대표 퍼블릭체인 중 하나이다. 체인 기술영역에서의 빠른 발전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콘퍼런스의 포커스는 SERO 개발자 서비스 생태계 및 SERO 기술 발전의 글로벌 동기화에 맞춰져 있으며 크게는 SERO 메인 체인 기술 개발 보고/Defi생태계 구성/생태계 프로젝트 연사. 이상 세 가지 파트로 구성되어있다. 제 1회 SERO 글로벌 개발자 콘퍼런스에는 SERO 글로벌 사용자, 생태계 개발자, 투자기관 및 업계내 미디어 업체 등 다양한 인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는 SERO퍼블릭체인 생태계가 전면적으로 가동될 것이라는걸 알린다. 또한 SERO는 이번 콘퍼런스에서 에어드랍과 같은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SERO(Super Zero 협의)는 전 세계 최초로 영지식증명(Zero—Knowledge Proof)을 기반으로 한 튜링 스마트 계약 익명 암호화폐일뿐더러 전 세계 최초로 개발자가 직접 배포 가능한 익명의 디지털 자산이다. 이는 분산식 애플리케이션인 프라이버시 보호 퍼블릭체인에서도 응용된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