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학부모 공부력데이 개최
- 교육 / 강사윤 기자 / 2019-10-14 16:58:17
![]() |
▲ 미래엔이 9월 첫 번째 강연을 시작으로 매월 네 번째 수요일마다 다양한 주제의 부모 교육 강연을 개최한다. |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직접 주관한 ‘미래엔 학부모 공부력데이’ 첫 번째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23일 두 번째 행사를 개최한다.
미래엔은 2019년 9월 첫 번째 강의를 시작으로 매월 네 번째 수요일마다 ‘미래엔 학부모 공부력데이(이하 ’공부력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공부력데이’는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교육 정보와 자녀 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9월에 개최된 첫 번째 ‘공부력데이’ 강연은 교육청 및 초등학교 유초등 학습법 인기 강사이자 ‘우리 아이 공부 고수 만들기’ 등 다수의 자녀 교육서를 집필한 정용호 교육 전문가가 맡아 ‘유아부터 초등학교까지 수학 큰 그림 그리기’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미래엔 교육사업본부 정장아 본부장은 “공부력데이는 자녀 교육에 대해 막막해하는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초등학교 때 올바른 공부 방법을 익히고 습관으로 만들어야 앞으로의 공부력이 순조롭게 쌓여 갈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두 번째 ‘공부력데이’는 10월 23일로 예정되어 있다. 참가 신청을 원하는 학부모는 ‘미래엔 에듀 초등맘 카페’에서 접수하면 된다. 모집은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자녀 공부방용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당일 강연 현장에서 미래엔 교재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참가비는 2000원이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