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 ‘네이처벨르’,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 산업 / 민경수 기자 / 2020-04-08 17:00:24
빌리브네이처의 순수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네이처벨르가 유기농 화장품 부문에서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했다.
네이처벨르 7종은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까지 사용 가능한 유기농 제품이며, 특히 피부가 건조해지는 봄철에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어 민감한 유아 피부를 보호해주는 보습 제품으로 유명하다.
현재 알려진 인증기관 중 가장 엄격하고 신뢰 있는 독일 상위 유기농 인증기관 ‘BDIH’의 유기농 인증과 국제 표준화 기구에서 제정한 화장품·건강기능식품의 개발, 제조 및 판매에 대한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인증을 받았다.
이를 통해 원료의 채취, 생산, 제조까지 어떠한 화학 성분도 들어가지 않았다는 것과 국제적 수준의 제품 품질, 안전성 그리고 우수한 효능을 증명하였다.
네이처벨르는 현대백화점 현대 면세점, 아시아나 국내선 기내 쇼핑지 입점 그리고 베트남 수출 계약 등을 이루며, 해외 시장까지 진출하는 글로벌 바이오 유아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빌리브네이처 주영 대표이사는 “많은 아이들의 건강한 삶을 지켜주고, 엄마들이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더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라는 값진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건강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제품을 연구하고, 대한민국 모든 아이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빌리브네이처가 되겠다”고 전했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