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퍼스, 황금티켓을 잡아라 이벤트 진행
- 생활경제 / 민경수 기자 / 2020-01-13 17:05:22
![]() |
▲ 황금티켓 이벤트. |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2020년 경자년을 기념하여, 흰 쥐띠로 태어난 아이들의 탄생을 축하하고 모든 아이들의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황금티켓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부터 ‘팸퍼스 베이비드라이’와 ‘팸퍼스 스와들러’ 제품을 구입 후 패키지 내 황금티켓을 찾은 고객에게 사랑하는 아이와의 행복한 순간을 남길 수 있는 가족사진 촬영권을 비롯해 LG 전자 포켓포토, 신세계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팸퍼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1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지인 태그 이벤트에서는 팸퍼스 제품을 증정한다.
팸퍼스 ‘스와들러’는 1000개 이상의 숨구멍이 있는 부드러운 하트퀼트 탑시트가 적용되어 빠른 흡수력과 통기성으로 경자년 새해에 태어난 신생아들의 민감한 피부 걱정을 덜 수 있다. 또한 팸퍼스 ‘베이비드라이’는 기저귀 내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에어채널과 대소변을 고르게 분포하여 더욱 빠르게 흡수시키는 스피드 흡수채널이 밤부터 아침까지 보송보송함을 유지시켜 줘 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한국피앤지 팸퍼스는 2020년 경자년은 다산과 풍요를 기원하는 쥐띠 해 중에서도 지혜와 힘을 상징하는 흰 쥐의 해라며 경자년 흰 쥐의 해를 기념해 올해 태어난 아기들을 비롯해 모든 아이들의 탄생을 축하하고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피앤지 팸퍼스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보다 보송보송하고 자극이 덜한 기저귀를 찾는 부모님들에게 팸퍼스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며, 새해에도 모든 아이들이 지혜롭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