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츠 카페 히바린, 봄 맞이 ‘토푸카츠와 와규 스키야키’ 출시

건강/레저 / 이문수 기자 / 2020-02-20 17:27:33
  • 카카오톡 보내기
히바린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어
▲ 히바린 신메뉴 토푸카츠와 와규 스키야키.
카츠 카페 브랜드 히바린은 봄을 맞아 두부의 고소함과 소고기의 깊은 풍미를 담은 프리미엄 메뉴 ‘토푸카츠와 와규 스키야키’를 기간한정(4월 30일까지 판매)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히바린의 ‘토푸카츠와 와규 스키야키’는 두부와 소고기를 주 메뉴로 알배기배추, 버섯, 쑥갓 등 봄철에 걸맞는 건강한 야채가 함께 어우러져 입맛을 북돋을 예정이다. 

 

또 히바린 특제 소스 적용한 스키야키와 두부를 활용한 카츠를 함께 먹을 수 있어 다양한 식감을 한번에 느낄 수 있어 먹는 재미를 더한다. 두부를 활용해 일반 카츠/스키야끼보다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은 낮고, 철분과 단백질 함량은 높아 봄철 건강식으로 제격인 프리미엄 메뉴로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히바린의 ‘토푸카츠와 와규 스키야키’는 이태원점, 센텀시티점을 비롯한 히바린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반찬과 함께 세트 구성이며 가격은 1만6500원이다.

히바린 마케팅팀은 면역력 증강에 좋은 소고기, 두부, 채소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한 히바린의 ‘토푸카츠와 와규 스키야키’로 봄철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히바린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앞으로도 건강한 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신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한국온라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